2017년 12월 2일 사랑의 교실

by 관리자 posted Dec 0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추수감사절로 인하여 한주 쉬고 오랜만에 모두 모여 토요 사랑의 교실을 시작하였습니다. 오전활동으로 어린아이 그룹들은 장난감 방에서 자유놀이를 하였고, 나머지 그룹은 각자 원하는 활동을 선택하게 하였는데, 비즈패턴 만들기나 도형만들기 동화책읽기등으로 다양하게 자신들이 원하는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IMG_5833.jpg

 

IMG_5834.jpg

 

시간이 되어 본당으로 올라가 찬양과 함께 예배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말씀은 마태복음 1장 23절 말씀으로서, 임마누엘 하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우리와 항상 함께 하시는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 이땅에 낮고 천한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를 구원시켜 주셨음에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예배후에는 말구유에 누워 계신 예수그리스도의 모습을 그려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IMG_5835.jpg

 

오늘은 사모님께서 손수 만들어 주신 돼지 불고기와 각종 반찬으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는 정소라 선생님께서 인도해 주시는 종이 접기 시간을 갖었는데, 오늘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옆에서 봉사자들의 도움으로 하나씩 만들어 내었는데, 그 완성품에 모두들 만족해 하였습니다.

IMG_5836.jpg

 

IMG_5837.jpg

 

IMG_5838.jpg

 

우리가 오후 활동을 하고 있는동안, Whiplash Clinic의 김성식 이사님께서 아이들 한명 한명씩 정성스럽게 카이로프렉틱으로 섬겨 주셨습니다.

종이 접기 후에는 본당으로 올라가 국민체조와 국민기본체조로 몸의 움직임을 돕도록 하였는데, 움직이기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국민체조 만큼은 성실하게 따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운동 후에는 이번 주 수요일에 예정되어 있는 작은 밀알의 밤을 위해 다시 한번 수화 연습 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IMG_5839.jpg

 

IMG_5840.jpg

 

IMG_5841.jpg

 

IMG_5842.jpg

 

IMG_5843.jpg

 

그 이후에 잠깐 동안 휴식을 취한 후 간식을 먹었습니다. 오늘의 간식은 특별히 자원봉사자 Erin Lee의 어머니께서 고급스런 쿠키와 과일로 섬겨 주셨습니다. 간식후에는 청소한 후 귀가 하였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